2019학년도 2학기 학기중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 유선종
- 작성일 2019-08-07
- 조회수 11761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19-08-07 ~ 2020-02-07
2019학년도 2학기 학기 중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 안내
1. 선발대상: 본교 재학생으로서 교내 행정부서 등에서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학생
2. 신청기간: 2019.8.19.(월), 10:00 ~ 15:00
3. 선발인원: 총원 37명(남: 18명, 여: 19명)* 부서요청에 따라 성별은 유동적일 수 있음
4. 선발분야: 교내 행정부서【부서 자체추천 별도】
5. 선발방법: 인터넷을 통한 선착순 선발(단, 동시 신청자는 성적순 선발)
※ 학교홈페이지 → 학사정보시스템 → login → 장학정보 → 근로장학생 신청
6. 근로기간: 2019.9.2.(월) ~ 12.20.(금) (주당 8시간 이내)
7. 장학금액: 1,100,000원
8. 신청자격
가. 2019학년도 2학기 기준 1 ~ 8학기 이수중인 학생
나. 직전학기 취득학점 12학점(4학년 9학점) 이상, 직전학기 성적 평점평균 1.6 이상
다. 타 장학금 수혜자도 신청 가능함[등록금 초과 중복수혜 가능(대가성 장학금)]
라. 배정부서에서 주당 8시간 이내 성실히 근로할 수 있는 자
※ 신청자격에 부합하지 않는데 신청한 사실이 근로 이후 발견될 경우, 장학금을 지급하지 않습니다.
9. 선발자 안내: 2019.8.21.(수), 15:00 이후 홈페이지 공지
10. 유의사항
가. 중도에 포기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신청 시 신중을 기하기 바람 (중도 포기 시 장학금 미지급)
나. 허위근로 및 부정근로 적발 시 장학생 자격박탈 및 장학금 미지급
11. 문의처: 학생복지팀(☎041-550-5021) (주말 및 공휴일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학생경력개발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