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사 서버 이관 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 작성자 통합 관리자
- 작성일 2019-09-20
- 조회수 5930
- 게시기간 게시기간 : 2019-09-20 ~ 2020-03-20
학사서버 이관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 중단예정 안내를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본 이관 작업에 따라 업무에 불편을 발생할 수 있는점 넓은 마음으로 양해부탁드립니다.
1. 작업내용
가. 목 적: 통합정보시스템 구축사업에 따른 자산 재배치
나. 내 용: 천안캠퍼스 학사서버장비 교체
다. 작업장소: 천안캠퍼스 본관 3층 서버실
라. 중지대상: 서울/천안캠퍼스 인터넷 학사(학부/대학원)정보시스템, 학사CS시스템, 온/오프라인 학사관련 증명서, SMS발송시스템, 그 외 학사연동 관련 서비스 일체
마. 작업기간: 2019.9.20.(금) 18:00 ~ 2019.9.21.(토) 12:00
바. 비 고: 작업기간은 작업 상황에 따라 일부변동 될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