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메뉴
닫기
검색
 

상명투데이

  • 상명투데이

㈜아톤과 상호협력협정 체결

  • 작성일 2019-07-16
  • 조회수 11237
정소영

상명대학교(총장 백웅기)는 7월 15일 오후 2시, 서울캠퍼스 대학본부 대회의실에서 ㈜아톤(대표이사 김종서)과 상호협력협정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력 교류 및 인력 양성 관련 정보 제공 △학술, 기술, 정보 교환 및 공유 △공동연구 △연구를 위한 시설, 장비 등의 공동 활용 △기타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위한 협력사항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가기로 했다.


백 총장은 “대학과 기업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상명대의 우수한 교육시스템을 통해 사회와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기업의 혁신과 성장에는 인재가 중요하다. 이번 협력을 통해 우수한 인재들을 기대하고 있으며, 핀테크 분야 최고의 인재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정식에는 상명대 측에서 백웅기 총장, 우제완 교학부총장(서울), 유진호 LINC+사업단장, 정승재 대외협력처장 등이 참석했으며, ㈜아톤 측에서는 김종서 대표이사, 박주형 서비스사업본부장, 우길수 솔루션사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편, ㈜아톤은 핀테크 보안 솔루션, 간편 인증 서비스, 스마트 금융 분야 전문기업으로 상명대학교 LINC+사업단과 사회맞춤형학과 운영협약을 맺은바 있으며, 현재 2명의 학생이 실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