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잘 살폈다! 상명, 비교과 프로그램 이수와 마일리지 관리도 꼼꼼히 살펴주고. 내 이력서와 포트폴리오 관리도 일일이 살펴주고. 상명은 울 엄마 같은 따뜻한 보살핌이다.
SANGMYUNG UNIVERSITY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 고등학교에서 신규 교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자격 조건을 갖춘 사범대학 학생들은 아래의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 채용 예정과목 및 인원
영어 - 정교사1
음악 - 정교사1
체육 - 정교사1
보건 - 정교사1
2020학년도 교원 공개 채용을 위한 시행 계획 |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
1 |
채용 예정과목 및 인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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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과 목 |
인 원 |
과 목 |
인 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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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어 |
정교사 1명 |
체육 |
정교사 1명 |
|
음악 |
정교사 1명 |
보건 |
정교사 1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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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자격 및 제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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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응시 자격
1) 우리학교 건학 이념을 존중하고, 이를 바탕으로 교육활동을 할 수 있는 자
2) 해당 과목의 중등 2급 정교사 이상 자격 취득자(2020년 2월 해당 과목 교원자격증 취득 예정자 포함)
3)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4)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이상 취득자
나. 응시 자격의 제한: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응시할 수 없음
1)「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2) 교원(사립학교 교원 포함) 재직 중 「교육공무원법」 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제10조 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
3)「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자
4)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기관 등에의 취업제한 등) 제1항에 해당하는 자
5)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 결격사유가 있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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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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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응시 원서(본교 소정 양식)
나. 자기소개서(본교 소정 양식; 자필) 1부
다. 교원자격증 사본(졸업 예정자는 자격 취득 예정 증명서) 1부
라.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
마. 대학 졸업(예정) 증명서 및 전 학년 성적증명서 1부
바. 대학원 졸업(예정) 증명서 및 전 학기 성적증명서(해당자) 1부
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증서 사본(3급 이상)
아. 경력증명서(해당자) 1부
자. 자기소개서 내용 관련 증명서 사본, 자격증·상장 등 사본(원본 지참) 각 1부
차.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4 |
전형 일정 및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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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형 일정
전형별 |
시험과목 |
대상 |
시험일 |
시험시간 |
시험장소 |
제1차 시험 |
필기시험 (전공‧논술) |
지원자 전원 |
2020.01.02.(목) |
14:00~ |
우리학교 고사장 |
제2차 시험 |
수업시연 인성검사 |
1차 시험 합격자 |
2020.01.08.(수) |
제1차 시험 합격자 발표 시 개별 통보 |
우리학교 고사장 |
서류전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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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차 시험 |
심층면접 |
2차 시험 합격자 |
개별 통보 |
개별 통보 |
우리학교 고사장 |
가. 제 1차 시험은 전형 총점 100점으로 하되, 전공 관련 선택형 70점, 논술 30점으로 한다. 논술의 경우 전공 1문제, 교육학 관련(교육적 상황 포함) 1문제로 한다.
- 제 1차 시험에서는 채용 예정 인원의 12배수를 선발한다.
- 고사 업무 담당은 우리학교 인사위원회위원과 해당 교과 선생님으로 한다.
나. 제 2차 시험은 전형 총점 100점으로 수업시연 70점과 서류전형 30점으로 한다.
- 제 2차 시험에서는 채용 예정 인원의 6배수를 선발한다.
- 고사 업무 담당은 우리학교 인사위원회위원과 해당 교과 선생님으로 한다.
※ 수업시연이 끝난 후 인성검사를 실시한다.
다. 제 3차 시험은 심층면접으로 하되, 인성검사 결과를 참고한다. 제 3차 시험은 채용 인원의 3배수를 선발한 후 법인에 제청하고 임용을 위한 최종 합격자를 결정한다.
라. 임용을 위한 최종 합격자라 하더라도 7항의 규정에 해당하면 합격을 취소할 수 있다
※ 응시자 예비소집은 없음. 따라서 응시자 유의사항 및 공고 내용을 숙지하기 바람
※ 사전에 시험실을 확인하여 시험에 차질이 없도록 하시기 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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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원서 접수 및 서류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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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접수기간: 2019.12.20.(금)~12.27.(금)
※ 21일(토), 22일(일), 25일(수)은 공휴일로 서류 접수를 받지 않는다.
※ 지원 마감일 30일전까지 우리학교 홈페이지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 공고한다.
나. 접수시간: 09:00~16:00까지
다. 접수장소: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 행정실(☎ 02- 396- 6300)
※ 응시와 관련된 서류 양식은 우리학교 홈페이지와 서울시교육청 홈페이지에서 파일을 내려 받아 제출합니다.
라.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제출방법 |
※ 직접 제출 - 우리학교 행정실로 방문 접수함. - 제출 시 응시와 관련된 일체의 서류도 함께 제출함. ※ 문의 서울특별시 종로구 홍지문2길 20, 상명대부속여고 ☎ (02) 396- 6300, 담당자: 박상일 선생님 |
응시원서 접수 시 유의사항 |
① 제출된 응시원서는 접수기간 마감 후는 일절 정정할 수 없음. ②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는 접수하지 않음.(당일 제출 원칙) ③ 대리접수로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함. ④ 응시자는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류를 미리 확인하여 기재함. ⑤ 응시원서의 기재사항을 잘못 표기하여 발생한 불이익은 응시자 귀책사유이며, 이로 인하여 불합격 사유가 발생할 경우 취득 성적 의 무효 또는 합격을 취소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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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격자 발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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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학교 임용 전형에 최종 합격한 자에게 개별 통보함
※ 해당 교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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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합격의 취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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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용 전형에 최종 합격자로 결정된 자라도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한다.
가. 응시자격 제한자 또는 임용 결격자
나. 졸업예정자로서 합격된 자가 응시 과목의 교원자격증을 2020년 2월말까지 취득하지 못한 자
다. 부정행위자
라. 각종 증명 서류를 위조‧변조한 자
마. 응시원서 기재 내용과 사실 조회 결과 일치하지 않거나 상이한 증명 서류 제출자
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에서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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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행 관련 일반 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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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구비서류가 미비한 경우에는 접수하지 않는다.
나. 사실과 다르게 기재한 서류, 응시원서의 기재사항 착오, 공고된 내용의 불이행 등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이며, 그에 따른 결과 처리는 학교법인 상명학원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다. 합격자 성적 사정은 응시자가 기재한 응시원서를 기준으로 한다.
라. 제 1차 시험의 합격자에 한하여 제 2차 시험에 응시자격을 부여하고, 제 2차 시험의 합격자에 한하여 제 3차 시험의 응시 자격을 부여한다.
마. 공고된 시험 관련 일정과 장소 등은 우리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될 경우 사전에 학교의 홈페이지를 통하여 공고한다. 공고된 내용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응시자의 귀책사유로 한다.
바. 단계별 시험에 합격자로 결정된 자가 결격 사유로 인하여 합격이 취소되었을 경우 추가로 합격 자를 선발하지 않는다.
사.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법인 상명학원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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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자 유의사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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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답안지 작성 시 검정색 볼펜과 컴퓨터용 수성 싸인 펜을 사용하여야 하며, 식별이 되지 않는 경우 오답 처리한다.
나. 시험 일정과 장소는 학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에는 학교 홈페이지 를 통하여 사전 공고하므로, 시험 전일 학교의 홈페이지를 반드시 확인하여야 한다.
다. 최종 합격자는 정해진 기간 내에 반드시 본인이 직접 추가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의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한다.
라. 시험 감독관이 휴대폰 등 반입 금지 물품을 수거할 때는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시험장 내에서 휴대폰 등 반입 금지 물품을 사용 또는 소지하고 있는 경우 부정행위자로 간주하여 처분한다.
마. 응시표와 신분증은 시험 당일 반드시 지참하여야 하며, 응시표 분실자는 응시원서에 부착한 사진과 동일한 원판 사진 1매를 가지고 시험 당일 입실 완료 30분 전까지 고사 본부에 신고하여 재발급 받아야 하고, 주민등록증 분실자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운전면허증, 공무원증 또는 여권(그 외 신분증은 인정하지 않음)을 반드시 휴대하여야 한다.
바. 아래 부정행위 유형에 해당되는 자는 부정행위자로 처리될 수 있으며, 부정행위로 처분을 받게 되는 경우 교육공무원 임용령 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에 의거 당해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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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정행위 유형 1. 다른 응시자의 답안지를 보거나 보여주는 행위 2. 다른 응시자와 손동작, 소리 등으로 서로 신호하는 행위 3. 부정한 휴대 물품을 보거나 휴대폰 등 무선기기를 이용하는 행위 4. 대리로 시험에 응시하는 행위 5. 다른 응시자에게 답을 보여주기를 강요하거나 위협하는 행위 6. 감독관의 본인 확인 및 소지품 검색 요구에 따르지 않는 행위 7. 시험실 반입 금지 물품을 반입하고 시험 시작 전 감독관 수거 시 제출하지 않는 행위 ★ 반입 금지물품 휴대전화, 스마트기기(스마트워치 등), 디지털 카메라, 전자사전, MP3 플레이어, 카메라펜, 전자계산기, 라디오,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 통신‧결제기능(블루투스 등) 또는 전자식 화면표시기(LED 등)가 있는 시계, 전자담배, 통신(블루투스) 기능이 있는 이어폰 등 모든 전자기기 |
사. 필기구는 응시자 본인이 준비하여야 한다.
아. 원서 접수 및 고사에 응시할 때는 대중교통을 이용한다.
자. 기타 공고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법인 상명학원의 결정에 따라야 한다.
차. 기타 문의 사항은 본교 행정실((02) 396- 6300) 또는 교감((02) 396- 6302)에게 문의한다.
※ 본교 홈페이지 주소: http://sangmyung- agh.hs.kr
학교법인 상명학원
상명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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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 시 원 서
(사 진) 최근3개월이내 (3× 4) |
성 명 |
한 글 |
지원 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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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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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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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만 세 |
학력사항 |
년 월 |
중학교 졸업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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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고등학교 졸업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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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대학교 대학 학과 입학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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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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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대학교 대학 학과 졸업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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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전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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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대학교 대학원 학과 과정 졸업, 재학 중 |
소 재 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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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성적 |
전 학년 성적 |
고등학교 |
내신평균등급: (단위수 적용) |
상위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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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학 |
점 / 점 만점(예) 4.5점 만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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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대학교대학원 학과 박사과정 입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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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
학과 ( )학기 졸업, 졸업예정, 수료, 중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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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위논문주제] |
[세부전공] |
병역 |
군 필 여 부 |
필, 미필, 면제 |
군 별 |
계 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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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 무 기 간 |
~ |
면 제 사 유 |
연락처 |
우편번호: |
|
전 화 번 호 |
(지역번호 : ) |
|
휴대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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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mail 주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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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원 자격 소지 과목 |
과목명 : (전공) |
기타 자격 및 수상경력 |
|
과목명 : (전공) |
|||
과목명 : (전공) |
경력 |
기 간 |
근 무 처 |
직 위 |
비 고 |
외 국 어 능 력 |
외국어명 |
수준 |
영어공인 점수 |
컴 퓨 터 능 력 |
사용가능 S/W |
||
상, 중, 하 |
TOEFL |
WORD : 상, 중, 하 |
EXCEL : 상, 중, 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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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중, 하 |
TOEIC |
PPT : 상, 중, 하 |
PHOTOSHOP : 상, 중, 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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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P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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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LT |
학 회 / 단체 활 동 |
|
|
|
|
상기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작성일자 : 2019 년 월 일
작 성 자 :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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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험 표 |
유의사항 본 수험표와 신분증은 시험일정 종료까지 반드시 휴대하여야 합니다. ※은 기재하지 마십시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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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험 번 호 |
※ |
(사 진) 최근3개월이내 (3× 4) 이력서 사진과 동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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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 |
(한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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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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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년월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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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시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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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월 일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장 학교법인 상명학원 이 사 장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절취선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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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소개서
1. 성장과정 |
|
2. 성격상의 장‧단점 |
|
3. 취미 및 특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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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들의 특기적성이나 교육과정 운영에 자신 있는 영역을 포함하여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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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좌우명 및 장래 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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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연수경력(여행경험) 및 사회봉사활동 내용 |
|
6. 존경하는 인물과 그 이유 |
|
7. 지원동기 |
|
위의 내용은 사실과 다름이 없음을 확인합니다.
2019 년 월 일
작성자 : 인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장 귀하
학교법인 상명학원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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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한 동의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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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의 교원 공개 채용과 관련해서 제출하는 모든 서류에 대한 심사·평가에 있어서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가 본인의 학력, 경력 등에 관한 정보를 활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개인정보 보호법」등에 의해 보호되고 있는 본인에 관한 각종 정보자료를 동법 제15조의 규정 등에 따라 수집 및 이용하는데 동의합니다. 또한, 본인이 서명 날인한 동의서의 복사본은 심사·평가에 필요한 다양한 자료 수집의 편의를 위해서 원본과 동일하게 유효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필수사항)
항 목 |
수집‧이용 목적 |
보유기간 |
사진, 이름(한글, 영문), 생년월일, 주소, 핸드폰, 이메일, 학력사항, 친필사인, 자기소개서 |
평가 및 관리 |
6개월 (탈락 시 즉시 파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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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
수집‧이용 목적 |
보유기간 |
□이름(한자) □집전화번호 □가족사항 □경력사항 □자격사항 □병역사항 |
평가 및 관리 |
6개월 (탈락 시 즉시 파기) |
※ 위의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해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해당 항목에 따른 평가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데 동의하십니까?
(□일부동의: 상기 항목에 동의표시, □전체동의, □전체동의 안함)
2019. . .
본인 이름 : (서명)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장 귀하
학교법인 상명학원이사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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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
본교 약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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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5 |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