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GMYUNG UNIVERSITY

Scroll Down

 
 
 

CK-Ⅱ

홈페이지

http://kc.smu.ac.kr

사업단소개

사업단 비전 및 전략
역사유산기반(Storytelling 및 기회능력), 콘텐츠 사업(Copyright 유통관리능력), 문화기술기반(Heritage 복원활용능력) zoom in
  • 전통문화콘텐츠분야 활성화

    전통과 현대의 조화, 인문학과 디지털간의 융합, 콘텐츠 유통관리 전문인력 양성교육

  • 핵심교과의 조직화 및 체계화 현장수요중심 교육모델 개발운영 창의적 문제해결형 비교와 활동 운영
  • 사회적 수요 맞춤형 교육 활성화

    융복합 사고력, 글로벌 창의력, 지속가능한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교육 활성화